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텍스트는 하단을 참조하세요. 고객서비스헌장. 텍스트는 하단을 참조하세요.

고객서비스 헌장
SR 가족은 SRT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행복한 순간, 소중한 기억, 함께하는 SR"이 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절대 안전체계를 유지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속철도 여객 서비스를 선도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지속적인 운영혁신과 변화로 발전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2016.11.22(화) (주) SR 가족일동

서비스 평가 결과

SR 이용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

2018년 94.1점(매우 우수), 2019년 목표 94.7점

SR 자체 서비스 모니터링

2018년 모니터링 결과-종합결과:94.1점, 역사:90.9점, 열차:91.4점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와 SR 자체 모니터링 조사의 평가항목 및 세부사항은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