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SR 회원가입하면 수서~부산 SRT 무료탑승권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SR 회원가입하면 수서~부산 SRT 무료탑승권
배포일자 2016-10-31

SR, 얼리버드 회원가입 이벤트 … 총 10만명에 무료탑승권‧할인권 제공

고속열차운영사 ㈜SR(대표 김복환)이 12월 개통을 앞두고 회원가입 고객 중 총 10만명에게 고속열차 SRT 무료탑승권과 할인권을 제공한다.

SR은 얼리버드 이벤트로 이달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회원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SRT 무료 탑승권, 3만명에게 50% 할인권, 5만명에게 30% 할인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할인권은 개통이후부터 2017년 3월까지 유효하며, 편도 기준으로 수서~부산, 수서~목포(광주송정) 등 운행구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SR 회원에 가입하면 할인권 이외에도 SRT 승차권 예약과 열차운행정보, SR, 얼리버드 회원가입 이벤트 … 총 10만명에 무료탑승권‧할인권 제공쿠폰발급, 이벤트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SRT 앱에 도입된 승무원 호출서비스를 이용하여 보다 나은 열차 내 객실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원은 매 분기 온라인 이용실적에 따라 일반․우등․특별․VIP회원으로 구분되며, 최초 가입 시 10% 운임할인권을 제공하고 우등회원 이상이 되면 좌석승급이 가능한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SR 회원가입은 SR 홈페이지(www.srail.co.kr)와 휴대폰 앱(SRT)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SR고객센터 1800-1472에 문의하면 된다.

* 아이폰 사용자는 앱 다운로드 일정 별도 공지 예정

김복환 SR 대표이사는 “SRT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속형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내실있는 서비스를 찾아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