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권태명 SR 대표이사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동참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권태명 SR 대표이사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동참
배포일자 20190222
권태명 SR 대표이사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동참 권태명 SR 대표이사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동참


권태명 SR 대표이사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동참

“고속철도는 가장 친환경적인 교통수단” 생활 속 환경보호로 확대



□ SR 권태명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22일(금)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사회적 캠페인‘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하고 회사 SNS에 관련내용을 공지했다.

□ 주택도시보증공사 이재광 사장으로부터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캠페인 지명을 받은 권태명 대표이사는 이날 주간 경영회의에서 간부들과 머그컵을 이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회의를 주재하고 인증사진과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 SR은 지난 연말 본사와 현업에서 플라스틱과 일회용 종이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회사의 미션과 비전이 새겨진 머그컵을 제작하여 모든 직원이 사용하도록 했다.

□ 또한 비닐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SRT 전용역에 우산비닐커버를 대체하는 빗물제거기를 비치하고, 역사 내 임대매장도 일회용품 사용 억제와 고객 대상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등 전사적으로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있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고속철도가 이산화탄소 발생을 최소화하는 가장 친환경적인 교통수단인 만큼, 회사에서도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고 환경보호를 위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찾아 실천하자”고 당부했다.

□ 권태명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김숙진 수서경찰서장과 박종빈 코레일유통 대표이사를 각각 지명해 캠페인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