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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소식 게시글 - ‘SR 서비스의 날’ 운영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SR 서비스의 날’ 운영
배포일자 2023-07-04
‘SR 서비스의 날’ 운영 ‘SR 서비스의 날’ 운영

"SRT 서비스, CEO가 직접 체험하고 개선"
매월 5일 ‘SR 서비스의 날’ 지정하고 경영진이 직접 고객접점 관리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서비스 재도약을 위해 ‘SR 서비스의 날’을 운영해 에스알 전 임직원이 고객경험관리 총력 다하기에 나선다고 4일(화) 밝혔다.

‘SR 서비스의 날’은 Oh!라는 감탄사가 나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매월 5일로 지정했으며, 이 날에는 정기적으로 CEO와 경영진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하고 살필 계획이다. 

3일(월) 이종국 대표이사와 부사장 등 경영진은 수서역과 열차를 살피며 편의시설부터 안전시설까지 고객이 이용하는 모든 접점을 점검했다. 특히 여름철 고객 불만이 발생할 수 있는 청결상태, 객실온도 등을 집중적으로 살피고 고객의 관점에서 평가했다. 

에스알은 이날 현장점검 결과와 올해부터 새롭게 도입한 상시 고객만족도 조사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서비스 개선을 선보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고객들과 직접 대화하고, 현장의 소리에 생생하게 귀 기울이는 것이 서비스 혁신의 시작점이다.”라며, “SR만의 즐겁고 편안한 고객경험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