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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RT 회원쿠폰 잊지 말고 사용하세요

    "SRT 회원쿠폰 잊지 말고 사용하세요" SRT앱에 쿠폰 유효기간 알림 도입 … 회원쿠폰 사용률 제고 기대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회원등급별로 제공하고 있는 SRT 할인쿠폰의 실 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회원쿠폰 유효기간 알림서비스’를 도입한다. 알림 서비스가 도입되면 회원등급별 할인쿠폰을 받은 회원은 유효기간 만료 60일 전, 30일 전, 7일 전에 앱 푸시를 통해 3회 안내받아 쿠폰 사용 시기를 놓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에스알은 버건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5등급으로 회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등급에 따라 운임할인쿠폰과 일반실에서 특실로 승급해 이용할 수 있는 좌석승급 쿠폰을 지급한다. 한 분기 내에 SRT앱과 홈페이지에서 승차권을 예매한 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은 브론즈 등급이 부여되며, 10% 운임할인쿠폰 2매와 좌석승급쿠폰 1매를 지급한다. △6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실버등급은 20% 운임할인쿠폰 2매와 좌석승급쿠폰 2매 △120만원 이상 180만원 미만 골드 등급은 30% 운임할인쿠폰 2매, 좌석승급 쿠폰 3매 △180만원 이상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은 30% 운임할인쿠폰 3매와 좌석승급쿠폰 4매를 지급한다. 쿠폰 요휴기간 알림은 오는 7월부터 도입되며, SRT앱 알림을 ‘허용’한 경우에만 받을 수 있어 앱과 휴대전화 내 알림 설정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할인쿠폰은 고객이 운임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인 만큼, 유효기간 내에 꼭 사용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세심한 정책 개선을 계속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 환경의 날 기념 민관 합동 플로깅

    환경의 날 기념 민관 합동 플로깅 행사 개최 동탄역, 화성시 동탄출장소·롯데백화점 동탄점 등 유관기관과 ESG 실천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5일(목) 환경의 날을 맞이해 지역사회 이에스지(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플로깅 행사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동탄역(역장 구명숙)과 화성시 동탄출장소 환경위생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및 동탄6동 지역사회 단체 총 40명여명이 참여해 동탄역 인근 주변거리 정화활동을 펼쳤다. 플로깅 참여자들은 두 개 팀으로 나눠 동탄역사 및 상가 주변 가로를 청소하며 지역상생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환경 보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ESG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친환경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 청렴강남 파트너스와 윤리경영 선포

    에스알, '청렴강남 파트너스'와 윤리경영 선포 강남지역 민·관·공 협의체 구성 … 청렴과제 공동실천 및 협력 도모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4일(목)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강남 파트너스 공동 선포식’에 참여해 청렴실천 과제를 선언했다. ‘청렴강남 파트너스’는 에스알과 함께 강남구청, 그랜드코리아레저(GKL) 등 강남구 소재 13개 공공기관‧민간기업이 지역사회의 청렴한 생태계 조성과 윤리경영 공동실천을 위해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강남구청장‧기관장‧단체장이 청렴강남 파트너스 협약 및 선포에 이어 청렴슬로건과 기관별 청렴실천 과제를 선언하며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 에스알은 올해 4월 발족한 기관장·상임감사 주관의 ‘반부패·청렴경영 추진단’ 운영 △기관장 청렴소통활동 △고위직 청렴 릴레이 방송 △청렴·윤리주간 운영 등 실천중심의 청렴과제를 선언했다. 선언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 청렴정책 공유와 우수사례 확산, 실효성 있는 정책 발굴로 이어질 수 있도록 참여기관 간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민‧관‧공이 청렴을 공동가치로 설정하고, 지속가능한 협력체계를 통해 부패방지 네트워크를 강화하는데 의의가 있다.”라며. “에스알은 청렴문화를 선도하며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윤리경영 기관으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첫인상 관리로 직원 자긍심 높인다

    SRT '첫인상' 관리로 직원 자긍심 높인다  현장 중심 서비스 코칭 … 고객 여행에 기억되는 열차 서비스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현장 중심 서비스 코칭을 본격 추진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경험 향상에 나섰다. 에스알은 5월 말부터 이미지 메이킹 전문 강사와 함께 SRT 객실장, 역무원 등 고객 접점 직원들에게 서비스 과정에서 더 나은 첫인상을 만들기 위한 실천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 강사들은 직원에게 세련되고 정돈된 이미지, 고객의 신뢰를 높이는 응대 자세, 공감이 느껴지는 소통 방식 등을 중심으로 코칭에 나서고 있다. 에스알은 현장 밀착형 코칭으로 직원 스스로가 자긍심과 전문성을 갖춰 고속열차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펼치고, 고객에게는 일관되면서도 신뢰감 있는 SRT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SRT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고객 여정의 시작을 책임지는 공간이다.”라며, “직원 스스로 브랜드가 되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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