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R은 한국교통대학교와 철도산업, 기술발전을 통한 철도이용 고객안전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철도분야 기술지원,협력 업무협약'을 10월12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주)SR에서 운영중인 SRT의 고객편의와 관련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열차안전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제고하고, 교통대학교 간의 기술교류 기술개발 등으로 철도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
㈜SR(대표이사 이승호)과 삼성서울병원(병원장 권오정)이 SRT 이용고객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일(월) 강남구 광평로 SR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양사는 수서역에 ‘종합안내센터’를 설치․운영하고, 병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신속한 안내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핫라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SRT 기장, 객실장, 역무원 등의 응급대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SRT ‘종합안내센터’에서는 열차와 병원 이용 정보뿐만 아니라, 강남권역 관광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SR 이승호 대표이사는 “SRT 이용 고객과 삼성서울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속철도운영사 ㈜SR(대표이사 이승호)은 22일(금)부터 SRT와 버스를 연계한 SRT 서울시티투어 상품을 제휴여행사와 함께 운영한다. ‘SRT 서울시티투어’는 SRT를 타고 수서역에 빠르게 도착해 시티투어버스로 경복궁, 한강유람선, 명동, 코엑스, 제2롯데월드 타워 등을 방문한다. ‘SRT 서울시티투어’를 이용하면 정상가 대비 열차운임이 최대 40%저렴한 혜택과, 전문여행가이드의 전 일정 동행 및 궁해설사의 상세한 설명으로 품격있는 서울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SRT 서울시티투어’는 SR 여행홈페이지(tour.srail.co.kr) 및 SRT앱, ㈜아름여행사(1577-0419)에서 구매가능하다. 이승호 SR 대표이사는“서울을 여행하기 원하는 고객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SRT와 버스를 연계한 서울시티투어 상품을 개발했다”며 “서울의 유명관광명소를 가장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대표상품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속철도운영사 ㈜SR(대표이사 이승호)은 22일(금)부터 한가위 연휴 기간 이용 가능한 초특가 국내여행상품을 제휴 여행사를 통해 판매(tour.srail.co.kr)한다. 한가위 초특가 여행상품은 SRT와 여행콘텐츠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29일(금)부터 다음달 9일(월)까지 운행하는 SRT 중 한가위 당일을 제외하고 10일 동안 운영된다. 한가위 초특가 여행상품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열차운임이 최대 약 60%까지 저렴하다. 이번 초특가 여행상품은 SR과 제휴된 여행사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1박2일, 2박3일 여행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상품 관련 정보는 SR 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호 SR 대표이사는“한가위 연휴 기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열차운임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교통비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