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영역
전체 1,427건
  • 수서·동탄·지제역 전기 아끼는 스마트역으로

    SR–KT, 전력수요자원거래 참여 및 에너지매니저 계약 체결 SRT 수서·동탄·지제역이 국가 전력정책인 전력수요자원거래(DR)에 참여한다. SR(대표이사 권태명)은 DR 참여와 수서·동탄·지제역에 에너지 관리시스템 도입을 내용으로 ㈜KT와 27일(목) 계약을 체결했다. DR은 전기 사용이 집중되는 시간대에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감축 이행시 보상금을 지급하는 정부의 전력 수요관리 정책이다. 수서·동탄·지제역에는 DR과 함께 실시간 에너지 관리시스템 GEM(GIGA Energy Manager)도 도입된다. GEM 도입으로 피크시간대 전력 관리는 물론 전력소비량 및 소비패턴 예측으로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가 가능해진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DR 참여를 통해 현 정부의 에너지 전환 정책에 동참하고 국가 전체 에너지 사용 효율화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 SR-한국콘텐츠진흥원 국민문화 향유를 위한 MOU

    SRT 수서·동탄·지제역 활용 지역 콘텐츠 홍보 활성화 ㈜SR(대표이사 권태명)과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은 지역 콘텐츠 홍보 협력을 위해 20일(목) 수서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지역 콘텐츠 홍보 활성화를 위하여 양 기관의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공동 노력을 위한 실질적인 협력방안에 대해 약속했다. SR은 수서·동탄·지제역 등 SRT 전용역사 내 가용공간을 제공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문화홍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T 역사와 지역 콘텐츠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홍보의 장을 마련하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긴밀한 업무협력을 진행하겠다.”라고 했다.

  • 2018년에도 SRT 타고 부산국제영화제 가세요!

    영화제 예매권 포함 패키지 여행상품 최대 37%할인 ㈜SR(대표이사 권태명)은 10월 4(목)일부터 13일(토)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 및 해운대 일대에서 열리는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예매권과 SRT 승차권을 패키지로 구성한 여행상품을 21일(금)부터 판매한다. 부산국제영화제 패키지 상품은 다음달 13(토)일까지 판매하며, 승차권과 예매권을 따로 구매했을 때 보다 최대 37%까지 저렴하다. ◦ (상품구성) SRT 왕복 또는 편도 승차권 + 영화제 예매권 1~2매 ◦ (상품가격) 편도상품 37,000원~, 왕복상품 69,000원~ 이번 초특가 부산국제영화제 여행상품은 SR(tour.srail.co.kr)과 제휴여행사(verandahub.com/biff) 및 11번가·옥션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상품 정보는 SR홈페이지 및 SRT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에게 혜택이 많은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SR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축제와 연계한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라고 말했다.

  • SRT 수서·동탄·지제역 모든 고객화장실 비데 설치

    자동세척·필터교체·스팀청소 등 전문 플래너가 청결관리 수서, 동탄, 지제역 등 모든 SRT 전용역 고객화장실에 비대가 설치됐다. ㈜SR(대표이사 권태명)은 화장실 위생 및 청결 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SR이 관리하는 모든 역사의 고객화장실에 비대를 설치했다고 20일(목) 밝혔다. SR은 앞서 3월부터 수서, 동탄, 지제역 고객화장실 일부에 비데를 시범 설치했고, 6개월 동안 운영한 결과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져 모든 고객화장실 총 94개소로 비데설치를 확대했다. 고객화장실 비데는 자동세척기능을 갖췄으며, 제조업체 전문 플래너가 정기적으로 정수필터교체, 고압스팀청소 등 청결관리를 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내 집처럼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화장실을 관리해 SRT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높아지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SRT 서비스를 개선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