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수서역에 주차대행 서비스가 도입됐다. 주차대행 서비스는 일요일을 제외한 6일 동안, 주차장이 만차일때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하며 서비스 요금은 1만원이다. 주차장에는 전문요원을 배치해 출차 및 주차대행 차량을 관리하고,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액션캠으로 촬영하며 및 전용보험에도 가입했다.
빅밴드·국악‧어쿠스틱‧피아노 등 4종류 테마곡 홈페이지 공개 ㈜SR(사장 이승호)은 18일(수)부터 SRT 로고송 ‘우리 곁에 SRT’를 차내 방송 배경음악 및 통화연결음으로 활용하고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SRT 로고송 ‘우리 곁에 SRT’(박형준 작사/작곡)는 개통 1주년 기념 대국민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빅밴드·국악·어쿠스틱·피아노 등 4종류의 테마로 완성돼 이번에 공개됐다. ‘우리 곁에 SRT’는 앞으로 차내방송 및 통화 연결음 뿐만 아니라 홍보영상물 등 SRT와 고객이 만나는 곳곳에서 다양하게 만나게 된다. ‘우리 곁에 SRT’는 SRT 홈페이지(etk.srail.co.kr)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로고송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승호 ㈜SR 사장은 “고객의 기대와 상상을 끊임없이 현실로 만드는 SRT에 어울리는 혁신적인 로고송과 함께 국민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빠르고 편한 여행 최대 39% 할인! 다양한 연계교통 결합 ㈜SR(사장 이승호)은 대한민국 1등 카쉐어링 업체 쏘카와 손잡고 SRT와 카쉐어링 연계 서비스 상품을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상품구성) SRT 승차권[편도 or 왕복] + 쏘카 이용권[1만원 or 5만원] ‘SRT-쏘카 환승패키지’는 SRT 승차권과 쏘카 이용권을 결합한 상품으로, 자유여행을 목적으로 이동하는 여행객과 비즈니스 출장이 많은 고객에게 유용하다. 환승패키지를 이용하면 승차권과 쏘카 이용권을 개별 구매했을 때보다 최대 39% 저렴하다. * [39% 할인 예시] 50,900원(정상가) ⇒ 31,000원(판매가) ** 50,900원 = SRT 40,900원(수서-광주송정 편도) + 쏘카이용권 10,000원 ‘SRT-쏘카 환승패키지’는 SRT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etk.srail.co.kr)와 베란다(travelnomad.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승호 SR 사장은“SRT를 이용하는 고객이 도착역에서 보다 편리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쏘카 연계상품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연계교통을 결합해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하게 최종 목적지까기 도착할 수 있도록 원 스톱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열린 마케팅 공간 … 2개월 동안 지방자치단체 26곳 홍보활동 ㈜SR(사장 이승호)이 SRT 공유가치 상설홍보관‘SRT CSV LAB’무료 참여자를 모집한다. * CSV (Creating Shared Value : 공유가치창출) ㈜SR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유망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말부터 SRT 수서역에 지방자치단체, 정부기관, 기업 등이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는 상설홍보관 ‘SRT CSV LAB’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SRT 수서역 지하 1층 중앙에 있는 ‘SRT CSV LAB’은 약 24m2(7평) 규모로 LED원형패널, 대형모니터, 디지털액자, 쇼케이스 등이 설치돼 상품 및 특산물 전시, 영상정보 표출이 가능한 열린 마케팅 공간이다. SRT 공유가치 상설홍보관은 △지자체 여행정보 및 특산품 홍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제품 판매촉진 △공공기관 이벤트행사를 위해 사용할 수 있으며,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R홈페이지(etk.srai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처) SR마케팅부문 전화 02-6484-4290, 이메일 hm.kim@srail.co.kr 3월까지는 ‘2018 전라도방문의 해’를 맞아 전라남도‧전라북도‧광주광역시 등 26개 지자체가 ‘SRT CSV LAB’에서 지역 특산품 및 여행정보 소개, 마임·마술·버스킹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쳤고, 4월에는 대구광역시청과 한국관광협회에서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승호 ㈜SR 사장은“SR은 공공기관으로서 나눔과 상생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드는 사회적 역할을 중시하며, 지방자치단체‧중소기업‧공공기관과 협력하여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