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SRT와 함께 가정의 달 행복하게 보내세요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SRT와 함께 가정의 달 행복하게 보내세요
배포일자 20180503
SRT와 함께 가정의 달 행복하게 보내세요

4~8일 가정의 달 감사행사 … 코엑스 아쿠라리움 연계 행사도

㈜SR(사장 이승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일(금)부터 8일(목)까지 SRT 수서·동탄·지제역 및 열차 내에서 어린이 고객 및 이용객을 위한 특별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SRT 역사 및 열차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4일(금) 15시 ~ 17시에 SRT 수서역에서는 무선자동차를 조정하는 RC카 체험 행사,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만들어 나눠주는 풍선 아트, SNS 현장 인증 이벤트(선착순 100名), 선물 나눔 등 풍성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5일(토)에는 지정된 열차에서 고객 감동사연을 육성방송으로 소개하는 ‘사랑의 프로포즈’, 어린이고객 선물 나눔(어린이용 메모 큐브함, 그림책, 사탕 등) 등 다양한 SRT 행복이벤트를 진행하며 특히 당일 어린이 승차권을 소지하고 있는 5~7세 어린이 고객에게는 어린이날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SRT 어린이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8일(화) 각 역에서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카네이션 비누꽃 및 브로치 증정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SRT 수서역 내부도 어린이들이 좋아할 콘텐츠로 풍성해졌다. 코엑스 아쿠아리움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지하 1층에는 포토존과 수조, 입체조형물이, 지하 2층에는 바다 속을 배경으로 상어 조형물도 설치했다. 또한, 1개월 이내 이용한 SRT 승차권을 코엑스 아쿠아리움 매표소에 제시하면 정상가의 20%를 할인해준다.(단, 중복할인은 제외)

㈜SR 이승호 사장은“앞으로도 SRT 이용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고객 맞춤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