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cebook band twitter 프린트
SR 소식 게시글 - SRT탑승객만을 위한 쏘카 환승패키지 출시!의 배포일자, 내용 제공표
SRT탑승객만을 위한 쏘카 환승패키지 출시!
배포일자 2018-04-17
SRT탑승객만을 위한 쏘카 환승패키지 출시!

빠르고 편한 여행 최대 39% 할인! 다양한 연계교통 결합

㈜SR(사장 이승호)은 대한민국 1등 카쉐어링 업체 쏘카와 손잡고 SRT와 카쉐어링 연계 서비스 상품을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상품구성) SRT 승차권[편도 or 왕복] + 쏘카 이용권[1만원 or 5만원]

‘SRT-쏘카 환승패키지’는 SRT 승차권과 쏘카 이용권을 결합한 상품으로, 자유여행을 목적으로 이동하는 여행객과 비즈니스 출장이 많은 고객에게 유용하다. 환승패키지를 이용하면 승차권과 쏘카 이용권을 개별 구매했을 때보다 최대 39% 저렴하다.

* [39% 할인 예시] 50,900원(정상가) ⇒ 31,000원(판매가)

** 50,900원 = SRT 40,900원(수서-광주송정 편도) + 쏘카이용권 10,000원

‘SRT-쏘카 환승패키지’는 SRT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etk.srail.co.kr)와 베란다(travelnomad.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승호 SR 사장은“SRT를 이용하는 고객이 도착역에서 보다 편리하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쏘카 연계상품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연계교통을 결합해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하게 최종 목적지까기 도착할 수 있도록 원 스톱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